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쥐라기 어드벤처☆Show

소샤게

by ㅅㄲㅁ 2020. 10. 18. 05:12

본문

개최 기간 2019/07/31 ~2019/08/08

 

야마무라 코멘트 : 시키 군, 하루나 군, THE코가도가 공룡전시회의 스테이지의 등장! 어린이들을 위한 노래와 춤으로 공룡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쇼를 피로했습니다!

 

High×Joker 

이세야 시키 / 와카자토 하루나

THE코가도

키자키 렌 / 타이가 타케루 / 엔죠지 미치루

 

1.

타이가 타케루 : ...여름 방학 한정 특별 전시장? 헤에, 공룡을 주제로 전시하고 있구나.

엔죠지 미치루 : 여기 참가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공연하는 게, 우리가 할 일인가 봐.

엔죠지 미치루 : 노래에 춤에 토크까지, 이번 무대는 즐거울 것 같아!

타이가 타케루 : 공룡인가... 그렇게까지 자세히 아는 게 아니니까, 제대로 말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.

타이가 타케루 : 제대로 말할 수 있도록, 미리 공부해두지 않으면.

엔죠지 미치루 : 스승님께 들었다만, 공연 시작 전에 전시물을 보고 돌아다닐 수 있는 시간이 있는 모양이야.

엔죠지 미치루 : 거기서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어!

타이가 타케루 : 체험인가... 글보다는, 몸으로 외우는 쪽이 더 익숙하고, 좋겠어.

키자키 렌 : 공룡-... 그런 거 그냥 커다란 도마뱀이잖아. 재미없어 보여.

엔죠지 미치루 : 뭐어 그런 말 하지마 렌, 가보면 분명 즐거울 거야! ...오, 이것도 봐봐!

엔죠지 미치루 : 전시장에서, 공룡 고기처럼 만든, 뼈가 붙은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것 같아. 맛있겠는걸.

키자키 렌 : 뼈 있는 고기... 헤에, 확실히 이놈은 맛있어 보이잖아!

키자키 렌 : 야 너희! 얼른 고기를 먹으러 가자고!

 

2.

이세야 시키 : 이벤트 한다고 한 만큼, 기념품 코너도 공룡 굿즈뿐이네여!

와카자토 하루나 : 응, 설마 공룡 도넛 발견해버리다니 생각도 못 했는걸!

와카자토 하루나 : 그 외에도 공룡 모양을 한 초콜릿에, 공룡 도감, 그림책도 있는 건가. 대단한걸!

이세야 시키 : 전시된 공룡도 엄청 진짜 같아서, 정말 엄청 옛날에 온 거 같은 기분이 된 것 같슴다!

이세야 시키 : 그래! 만약 하루낫치가 공룡이 있던 시대에 타임 슬립하게 된다면, 어쩔 건 가여?

와카자토 하루나 : 갑자기? 으응, 도넛이랑 같이 타임 슬립하면... 즐거울지도 모르겠네.

와카자토 하루나 : 도넛은 평화의 상징 같은 거니까, 있으면 공룡이랑 친구가 될 수 있을걸.

와카자토 하루나 : 그러니까, 프테라노돈 하고 친해지면, 하늘에서 같이 도넛이 먹고 싶네!

이세야 시키 : 프테라노돈은 물고기를 먹는 것 같은데, 도넛도 먹을 수 있는 검까?

이세야 시키 : 잘 모르겠지만, 도넛 사랑 하루낫치다운 대답이라고 생각함다!

 

3.

엔죠지 미치루 : 호, 여기는 화석 발굴 체험코너구나. 재밌어 보이는데!

키자키 렌 : 귀찮아-, 그런 것보다 고기, 고기! 당장 가져와!

타이가 타케루 : ...너는, 이런 섬세한 작업은 무리겠지.

타이가 타케루 : 민폐가 되지 않게, 거기 얌전히 서서 보고 있어.

키자키 렌 : 하? 이 몸이 못하는 일은 이 세상에서 존재하지 않거든! 이 몸도 할 거야!

키자키 렌 : 이 안에서 화석이란 걸 찾아내면 되는 거지? 쉽네!

 

키자키 렌 : 오... 이 뼈가 화석이란 거냐? 크하학! 꼬맹이보다 먼저 발견했다고!

타이가 타케루 : 진짜 저 녀석은... 주위가 어지럽혀져 있잖아. 좀 더 정리하면서...오.

엔죠지 미치루 : 오오, 타케루도 화석을 찾은 건가! 그건... 공룡의 알 모양 캡슐이려나?

타이가 타케루 : 응. 안에 특별상이라고 적힌 종이가 들어있었어. 기념품이랑 교환할 수 있나 봐.

키자키 렌 : 꼬맹이가 더 특별하다고...? 칫, 이 몸도 그 알을 찾아주겠어!

 

4.

와카자토 하루나 : 발굴 체험, 재밌었지! 찾은 화석도 진짜 같았고.

와카자토 하루나 : 이런 체험을 통해서, 어린애들이 공룡에 흥미를 느끼거나 하는 거겠지.

이세야 시키 : 저도 뭔가, 공룡과의 거리감이 줄어든 것 같은 기분임다!

와카자토 하루나 : 그러고 보니 아까, 시키가 공룡시대에 타임슬립하면 어쩔 거냐고 물어봤지.

와카자토 하루나 : 만약 공룡시대에 타임슬립하면 그거, 시키라면 어쩔거야?

이세야 시키 : 음- 고민되는데여, 역시 저도 공룡이랑 친구가 되고 싶슴다!

이세야 시키 : High×Joker 모두랑 공룡이 있다면, 절대 하이퍼 즐거울 껌다!

이세야 시키 : 하루낫치의 도넛이나, 쥰치의 고양이 장난감으로 공룡이랑 친해져서...

이세야 시키 : 아, 그럼 공룡 앞에서 라이브를 하면 즐거울 거 같네여!

이세야 시키 : 커다란 나뭇잎을 써서, High×Joker 라이브 하우스를 만들고 싶슴다-!

와카자토 하루나 : 엄청난 스케일이잖아... 그래도, 그런 로망도 느낄 수 있는 게 공룡의 매력이지.

와카자토 하루나 : 우리가 느낀 매력이 어린애들한테도 전해질 수 있도록, 힘내 보자고!

이세야 시키 : 그렇네여! 공룡에 대해서도 제대로 공부했고, 언제든지 OK임다!

 

5.

키자키 렌 : ......

 

타이가 타케루 : ...있잖아, 엔죠지 씨. 저 녀석, 뭐 하는 거야?

엔죠지 미치루 : 티라노사우르스를 올려다보고 있는 것 같은데... 얌전히 입 다물고 있는 게 마음에 걸리네.

엔죠지 미치루 : 렌, 왜 그래? 혹시 그 녀석이 맘에 든 거야?

키자키 렌 : ...핫, 이런 도마뱀들을 이 몸이 맘에 들어할 리 없잖아, 멍청아.

키자키렌 :... 이 녀석들 전부 다 만든 거고, 진짜는 몇천만 년도 전에 없어졌댔지.

키자키 렌 : 공룡보다 이 몸이 더 강한 건 알고 있지만, 이 녀석들은 어디에도 없잖아.

키자키 렌 : 이 몸이 더 강하다는 걸 증명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게 맘에 안 들어.

엔죠지 미치루 : 그렇구나. 존재하질 않으니까 승부를 할 수 없어서 그렇구나.

타이가 타케루 : 만약 공룡이랑 진짜 싸운다고 해도, 한 입에 먹혀서 금방 끝날 거라고 생각한다만.

키자키 렌 : 흥. 먹히기 전에 이 몸이 먼저 먹어주지.

키자키 렌 : 크하하, 어떤 맛이 날지 기대되는걸. ...공룡 고기는... 고기...

키자키 렌 : ...아!?

키자키 렌 : 맞아, 공룡 뼈가 붙은 고기! 아직 먹지 않았잖아...!!

키자키 렌 : 촬영까지 아직 시간 있었지? 이번에야말로 먹고 말 거야! 야 하인, 따라와!

 

6.

이세야 시키 : 좋아, 전부 모였슴까?! 어린이 여러분, 315 탐험대에 어서오십쇼!

이세야 시키 : 제가 이 탐험대의 리더, 시키 대장임다! 그리고 이쪽이 하루나 대원임다!

와카자토 하루나 : 모두는 탐험대의 수습 대원이야. 오늘도 우리의 활약을 잘 봐달라고?

와카자토 하루나 : 그럼, 우리가 이 숲에 무엇을 하러 왔나, 알려주지 않으면 안 되겠지.

이세야 시키 : 지금부터 약 일억 년 전, 이곳은 공룡의 낙원이라 불렸슴다.

이세야 시키 : 그러니까 발굴해보면 공룡의 화석이 잔뜩 나올껌다!

이세야 시키 : 그렇다면, 세기의 대발견을 위해... 화석발굴, 시작임다-!

와카자토 하루나 : 잠-깐 기다려! 시키 대장! 수습 대원들은 아직 공룡에 대해 잘 모르지 않을까?

와카자토 하루나 : 갑자기 화석을 찾아내라고 해도, 곤란할지도 모른다고?

이세야 시키 : 그것도 그렇네여! 그럼, 미치룻치가 가져온 인형을 빌려서...

이세야 시키 : 모두-! 우리랑 같이, 노래하고 춤추면서 공룡에 대해서 공부하는검다! 

 

7.

엔죠지 미치루 : 하루나가 알려준 덕분에 틀리지 않았구나. 어떻게든 해냈어! 

타이카 타케루 : 벨로키랍토르 무리... 설마 이 숲에 공룡이 살아있다니.

타이가 타케루 : 그 녀석들은 작은 공룡이지만, 훌륭한 사냥꾼이다. 우리의 움직임을 살피고 있어.

엔죠지 미치루 : 그런 거 같아. 우리를 아직도 먹으려고 하는 것 같아.

엔죠지 미치루 : 이런, 달려든다! 수습대원들을 지켜야 해...!

키자키렌 : 핫, 보고만 있을 수 없네...야 공룡들, 이 몸이 상대해주지!!

타이가 타케루 : 너... 설마 공룡상대로 싸울 생각이냐? 아무리 그래도 힘들 거라고.

키자키 렌 : 크하학! 이 몸은 최강 대천재... 즉, 지구 상에서 가장 강한 건 이 몸이다!

키자키 렌 : 벨로키뭔지 몰라도, 한 방에 날려버려 주지!

키자키 렌 : 야 수습들! 너희한테도, 이 몸의 모습을 똑똑히 보여주지!!

 

8.

이세야 시키 : 렌치랑 공룡과 싸워서, 친구가 되다니 진짜 감격이네여...!!

와카자토 하루나 : 그 녀석들, 영역을 지키고 싶었을 뿐이었지. 시키 대장... 왜 그래?

이세야 시키 : ...벨로키랍토르는 이제 우리의 친구임다. 친구는 지켜줘야겠져!

와카자토 하루나 : 그렇지! 수습 대원 모두, 오늘 있던 일은 우리들만의 비밀로 해줘.

이세야 시키 : 비밀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은, 벨로키랍토르와 같이, 춤추는 검다!

 

와카자토 하루나 : 수고했어! 어린 애들은 활기차네. 같이 들떠서 즐거웠다고.

이세야 시키 : 저도 즐거웠슴다! 그렇지, 마지막으로 같이 사진 찍고싶슴다!

이세야 시키 : 315 탐험대의 활동기록으로 써서 SNS에 올리는 건, 어떻슴까?

와카자토 하루나 : 그거 좋네! 티라노사우르스 앞에서 찍자. 나, THE코가도를 불러올게.

이세야 시키 : 이예-이! 그럼 프로듀서 쨩도 같이, 티라놋치 앞으로 집합임다!

관련글 더보기